논스케일드 갤러리 (3F)

논스케일드 갤러리

논스케일드 갤러리는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 3층의 갤러리(45평), 지하1층의 갤러리B(55평) 두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 전시 공간입니다.

두 공간은 서로 다른 모습의 개성이 확실히 다른 단독 공간으로, 원하시는 느낌에 따라 선택하셔서 작품 전시, 설치 미술, 사진전, 플리 마켓, 행사 등의 컨텐츠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전시를 두 공간에서 다른 분위기로 연출하시기에도 편리한 공간입니다.

3층에 위치한 논스케일드 갤러리는 따스한 햇살이 매력적인 아늑한 갤러리 입니다.

작품 전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자연광이 들어오도록 벽면을 부분적으로만 개방하였고, 전시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제공되도록 무빙월과 포디움을 구비하였습니다. 또한 갤러리 내 사용되는 가구와 집기는 그 자체로도 공간을 이루는 하나의 작품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온전히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45평형의 단독 전시공간으로 갤러리 내에 남녀 화장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고 작품, 비품 수납을 위한 창고들을 별도로 마련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빔 프로젝터 등을 이용하여 음향적 요소, 시각적인 요소를 자유롭게 추가하여 원하시는 전시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각 공간에서 대여 혹은 사용 가능한 비품은 갤러리 비품리스트 및 대여료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